만지고, 느끼고, 깨닫는 수학!
경남수학체험센터
▶수와 연산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수와연산>수의연산>자연수의 곱셈과나눗셈 |
|
▶도형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도형>평면도형>원의 구성요소 |
|
|
도형>평면도형>원의 구성요소 |
|
|
도형>평면도형>여러가지 삼각형, 여러 가지 사각형 |
|
|
평면도형<도형의 기초 |
|
|
평면도형<도형의 기초 |
|
|
평면도형<도형의 기초 |
|
|
평면도형<도형의 기초 |
|
|
도형>평면도형>원의 구성 요소 |
||
도형>평면도형>다각형 |
||
도형>평면도형>원의 구성 요소 |
|
|
도형>평면도형>원의 구성 요소 |
||
도형>평면도형>평면도형의 이동 |
|
|
도형>평면도형>평면도형의 이동 |
|
|
도형>평면도형>다각형 |
▶측정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측정>양의 측정>각도 |
|
|
측정>양의 측정>시간,길이,들이,무게,각도 |
|
|
양의측정>각도 |
|
|
양의측정>각도 |
|
|
양의측정>각도 |
|
|
측정>양의 측정>시간, 길이, 들이, 무게, 각도 |
|
▶규칙성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규칙성>규칙성과 대응>규칙을 수나 식으로 나타내기 |
|
|
규칙성과 대응>규칙찾기 |
|
|
규칙성>규칙성과 대응>규칙을 수나 식으로 나타내기 |
|
|
규칙성>규칙성과 대응>규칙을 수나 식으로 나타내기 |
|
|
규칙성>규칙성과 대응>규칙을 수나 식으로 나타내기 |
|
|
규칙성>규칙성과 대응>규칙을 수나 식으로 나타내기 |
|
|
규칙성>규칙성과 대응>규칙을 수나 식으로 나타내기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