만지고, 느끼고, 깨닫는 수학!
경남수학체험센터
▶수와 연산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대수>수열>수학적귀납법 |
|
|
대수>수열>수열의 합 |
|
|
대수>수열>등차수열과 등비수열 |
|
|
12확통01-03 |
|
▶기하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공간도형과 공간좌표>공간도형 |
|
|
기하>기하와 벡터>이차곡선 |
||
기하>기하와 벡터>공간도형 |
|
|
기하>기하와 벡터>매개변수 곡선(평면 곡선) |
|
|
기하>기하와 벡터>매개변수 곡선(평면 곡선) |
|
|
기하>기하와 벡터>매개변수 곡선(평면 곡선) |
||
기하>기하와 벡터>매개변수 곡선(평면 곡선) |
|
▶해석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해석>삼각함수>삼각함수 |
|
|
해석>미분>도함수의 활용 |
|
|
해석>미분>도함수의 활용 |
|
|
해석>미분>도함수의 활용 |
||
해석>미분>도함수의 활용 |
|
|
해석>미분>도함수의 활용 |
|
|
해석>적분>정적분의 활용 |
|
|
해석>적분>정적분의 활용 |
|
|
해석>적분>정적분의 활용 |
||
해석>적분>정적분의 활용 |
|
|
해석>적분>정적분의 활용 |
|
|
해석>미분>도함수의 활용 |
|
▶대수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대수>수열>수학적 귀납법 |
|
▶함수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해석>삼각함수>삼각함수 |
|
|
해석>삼각함수>삼각함수 |
|
▶미적분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적분법>정적분의 활용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