만지고, 느끼고, 깨닫는 수학!
경남수학체험센터
▶기하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기하>평면도형>기본도형 |
|
|
기하>입체도형>입체도형의성질 |
||
기하>평면도형>도형의닮음 |
||
기하>입체도형>입체도형의성질 |
|
|
기하>평면도형>원의 성질 |
|
|
기하>평면도형>원의 성질 |
|
|
기하>평면도형>원의 성질 |
|
|
기하>평면도형>원의 성질 |
|
|
기하>평면도형>원의 성질 |
|
|
기하>평면도형>원의 성질 |
신기한 미끄럼틀 |
|
기하>평면도형>원의 성질 |
|
▶문자와 식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문자와식>방정식과부등식> 일차방정식 |
|
|
문자와 식>다항식>다항식의 곱셈과 인수분해 |
|
|
문자와 식>방정식과 부등식>이차방정식 |
|
▶함수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함수>함수와 그래프>이차함수와 그래프 |
|
|
함수>함수와 그래프>이차함수와 그래프 |
|
|
함수>함수와 그래프>이차함수와 그래프 |
||
함수>함수와 그래프>이차함수와 그래프 |
|
▶확률과 통계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확률과통계>확률>확률과 그기본성질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