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희가 제공한 체험 프로그램에 대하여 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문서, 우편, 전화,FAX, 인터넷(http://gnmc.go.kr/ghfm/main.do)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즉시 검토하여 그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.
- 서비스별 접수 처리 창구
서비스명 |
접수 처리 창구 |
전화번호 |
FAX |
체험관련업무 |
연구행정실 |
055)325-0314 |
055)312-0314 |
행정관련업무 |
연구행정실 |
055)311-0314 |
055)312-0314 |
체험생의 학부모님 민원은 우리 센터 대표전화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즉시 시정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