만지고, 느끼고, 깨닫는 수학!
경남수학체험센터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도형>입체도형>원기둥, 원뿔, 구 |
||
도형>입체도형>입체도형의 공간 감각 |
||
도형>입체도형>입체도형의 공간감각 |
||
도형>입체도형>입체도형의 공간감각 |
||
도형>입체도형 |
||
도형>입체도형 |
||
도형>입체도형 |
||
도형>입체도형 |
||
도형>입체도형>입체도형의 공간 감각 |
||
도형>평면도형>합동, 대칭 |
||
도형>입체도형>입체도형의 공간감각 |
||
도형>원>원의 넓이 |
||
도형>원>원의 넓이 |
[수와 연산]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수의 체계>약수와 배수 |
||
수와 연산>수의 연산 |
||
수와 연산>수의 체계>약수와 배수 |
||
수와 연산>약수와 배수>최소공배수, 최대공약수 |
||
수의 체계>약분과 통분, 수의 연산>분모가 다른 분수의 덧셈과 뺄셈 |
||
수와 연산>수의 체계>약수, 공약수 |
[자료와 가능성]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자료와 가능성>가능성 |
||
자료와 가능성>가능성 |
[규칙성]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규칙성>규칙과 대응 |
||
규칙성>규칙과 대응 |
||
규칙성>규칙과 대응 |
||
규칙성>규칙과 대응 |
||
규칙성>규칙과 대응 |
||
규칙성>규칙과 대응 |
||
규칙성>규칙과 대응 |
||
규칙성>규칙과 대응 |
||
규칙성>규칙과 대응 |
||
규칙성>비와 비율 |
||
규칙성>비와 비율 |
||
규칙성>비와 비율 |
||
규칙성>비와 비율 |
||
규칙성>비와 비율 |
||
규칙성>규칙과 대응 |
||
규칙성>규칙과 대응 |
[측정]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측정>양의 측정>원주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