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도형]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도형>입체도형>입체도형의 공간감각 |
||
도형>입체도형>입체도형의 공간감각 |
|
|
도형>평면도형>합동과 대칭 |
|
|
도형>입체도형>입체도형의 공간감각 |
|
|
도형>입체도형>원뿔, 입체도형의 공간감각 |
|
|
도형>입체도형>입체도형의 공간감각 |
|
|
도형>입체도형>입체도형의 공간감각 |
|
|
도형>입체도형>입체도형의 공간감각 |
|
|
도형>입체도형>입체도형의 공간감각 |
|
|
도형>입체도형>입체도형의 공간감각 |
|
|
도형>평면도형>합동과 대칭 |
|
|
도형>입체도형>원뿔 |
|
|
도형>입체도형>원기둥 |
|
|
도형>입체도형>각기둥 |
|
|
도형>입체도형>합동과 대칭 |
|
|
도형>입체도형>합동과 대칭 |
|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수와 연산>수의 체계>약수와 배수 |
||
수와 연산>수의 체계>약수와 배수 |
||
수와 연산>수의 체계>약수와 배수 |
[측정]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측정>양의 측정>원주율 |
|
|
측정>양의 측정>원주율 |
||
측정>양의 측정>평면도형의 둘레 |
[규칙성]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규칙성>규칙성과 대응>비례, 반비례 |
|
|
규칙성>규칙성과 대응>비와 비율, 비례식 |
|
|
규칙성>규칙성과 대응>규칙과 대응 |
|
[자료와 가능성]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자료와 가능성>가능성>가능성을 수로 표현 |
|
|
자료와 가능성>가능성>가능성을 수로 표현 |
|
|
자료와 가능성>가능성>가능성을 수로 표현 |
||
자료와 가능성>가능성>가능성을 수로 표현 |
|
|
자료와 가능성>가능성>가능성을 수로 표현 |
마스터 로직 |
|
자료와 가능성>가능성>가능성을 수로 표현 |
솔리테어 |
|
자료와 가능성>가능성>가능성을 수로 표현 |
세네트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