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등학교 5학년 |
교육과정 |
주제 |
비고 |
수와 연산 |
▶ 수의 체계 ▶ 약수와 배수 |
|
|
▶ 수의 체계 ▶ 약수와 배수 |
|
||
▶ 수의 연산 ▶ 분수의 덧셈과 뺄셈 |
|
||
▶ 수의 연산 ▶ 약수와 배수(최소공배수) |
|
||
▶ 수의 연산 ▶ 자연수의 혼합계산 |
|
||
▶ 수의 연산 ▶ 자연수의 혼합계산 |
|
||
도형 |
▶ 입체도형 ▶ 직육면체와 정육면체 |
|
|
▶ 입체도형 ▶ 직육면체와 정육면체 |
|
||
▶ 입체도형 ▶ 직육면체와 정육면체(전개도) |
|
||
▶ 평면도형 ▶ 합동과 대칭 |
|
||
▶ 평면도형 ▶ 합동과 대칭 |
|
||
▶ 평면도형 ▶ 합동과 대칭 |
|
||
▶ 평면도형 ▶ 합동과 대칭 |
|
||
▶ 평면도형 ▶ 합동과 대칭 |
|
||
▶ 평면도형 ▶ 합동과 대칭 |
|
||
▶ 평면도형 ▶ 합동과 대칭 |
|
||
▶ 평면도형 ▶ 합동과 대칭 |
|
||
▶ 평면도형 ▶ 합동과 대칭 |
|
||
▶ 평면도형 ▶ 합동과 대칭 |
|
||
▶ 평면도형 ▶ 합동과 대칭 |
|
||
측정 |
▶ 양의 측정 ▶ 평면도형의 둘레와 넓이 |
|
|
▶ 양의 측정 ▶ 평면도형의 둘레와 넓이 |
|
||
▶ 양의 측정 ▶ 평면도형의 둘레와 넓이 |
|
||
▶ 양의 측정 ▶ 평면도형의 둘레와 넓이 |
|
||
▶ 양의 측정 ▶ 평면도형의 둘레와 넓이 |
|
||
규칙성 |
▶ 규칙성과 대응 ▶ 규칙과 대응 |
|
|
▶ 규칙성과 대응 ▶ 규칙과 대응 |
|
||
▶ 규칙성과 대응 ▶ 규칙과 대응 |
|
||
▶ 규칙성과 대응 ▶ 규칙과 대응 |
|
||
자료와 가능성 |
▶ 가능성 ▶ 자료의 정리 |
|